애드센스(와이드92)


분짜라붐(종각역)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후기, 리뷰, 문제해결


왠지 쌀국수 국물이 땡겨서 종각역 4번출구쪽에 있는 분짜라붐(BUN CHA RA BOOM)에 다녀왔습니다. 몰랐는데 나중에 보니 체인점이군요. 쌀국수, 분짜, 느억맘닭날개튀김을 먹었습니다. 먹기전 사진은 없고... 먹은 후의 사진만...

쌀국수는 고수를 추가했는데도 그냥 무난한 국수 느낌입니다. 향이 강하지 않네요. 쌀국수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향을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을 것 같은데 제게는 조금 아쉬운 맛이었습니다. 다른 것보다 국물이 좀 더 뜨끈하게 나왔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뭔가 뜨뜨미지근한 온도였습니다(제가 갔던 타이밍이 안 좋았으려나). 이날은 뭔가 국물이 확 땡겨서 간 거였는데 일단 그 부분을 채우지 못했네요... 분짜도 뭔가 좀 아쉽고... 닭날개는 맛있었습니다. 간장 치킨맛을 떠올리면 될 것 같네요.

음식이란게 개인 취향이 강하다는 것을 전제로 저의 취향을 말해보면 분짜라붐 보다는 에머이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에머이는 지금까지 서너번 가 본 것 같네요.

어쨌거나 여기저기 여러 가게에서 맛을 보면서 내가 어떤 맛을 좋아하는지 느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왠지 모르게 치킨이 먹고 싶어졌다)